본문 바로가기
리뷰

송산 스시하레 새솔동 회전초밥집 후기

by 부자고래 2023. 6. 19.
반응형

가족들끼리 범죄도시3을 보고 와서 송산으로 향했다. 송산그린시티에는 사람이 참 많았다. 다이소도 들렀고 배나 좀 채워볼까하고 자주 가는 초밥집에 왔다.
원래는 포장스시를 자주 사먹는데 처음으로 회전초밥으로 먹어보기로 했다.

가격은 일반접시 1990원, 황금접시 2590원, 나무접시 3900원이다.
먹다보니 골고루 먹게되던데 가격은 지갑이 해결해주길 바라면서 맛있게 먹기로 했다.

레일 위에 없는 메뉴는 따로 주문할 수 있었다. 레일 위에는 초생강이 올려져있는데 초생강이 필요하면 레일 위에서 내리면 된다. 젓가락과 락교, 간장, 와사비는 테이블에 구비되어 있다.

스타트는 간장새우초밥.
짭쪼름하니 입맛을 돋운다.

두번째는 연어초밥.
난 이 연어에 올라가는 매운맛 뺀 양파슬라이스와 소스가 좋더라. 여기에 날치알까지!

세번째는 장어초밥.
달달 짭쪼름한 장어초밥은 환상이다.

네번째는 살짝 그을린 생새우 초밥.
불향이 입혀져서 더 맛있던 거 같다.

난 입이 짧으니까 초밥은 대강 마무리하고 미니사이즈의 메밀국수를 주문했다.
가격은 기억 안나는데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이었다. 맛도 훌륭하다.

마지막으로 감태에 싸먹는 성게알초밥.
살짝 비릴 수 있는데 그 비릿함을 감태가 감싸서 바다향으로 덮어버린다.
역시 초밥집에선 성게알을 한 번씩 먹어줘야지.

결제하고 나오니 생각보다 안나왔더라.(뭐 먹은게 별로 없으니까ㅋㅋㅋㅋ) 포장스시로 먹을 때보다 덜나왔어ㅋㅋㅋㅋㅋㅋ 종종 찾아가서 회전초밥식으로 먹어줘야겠다. 가성비가 더 좋은데??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