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교대역 친친마라탕 마라탕맛집 후기

by 부자고래 2023. 4. 11.
반응형

내돈내산
아니.. 내가 계속 이 내돈내산이라는 말을 써야하나?
협찬이고 광고고 문의하나 없는데 내가 뭔 뒷광고를 하겠냐며ㅋㅋㅋ
암튼 내돈내산 마라탕맛집 추천후기 올린다.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다.
가게명 :  친친마라탕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 119 (서초동)
영업시간 11:30-22:30
번호 : 02-2055-3363

친친마라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 119

map.kakao.com

내부를 보면 깔끔한 인테리어가 보인다.
보통 재료가 외부에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위생에 철저해야하는데 이곳은 관리가 잘 되어있어서 한 눈에 봐도 깨끗해보인다.

오른쪽에서 재료를 담고 무게를 재면 가격이 나오는데 최소주문금액이 8천원이라 고기를 추가하거나 재료를 더 담으면 된다.
나는 원래부터 소식가라... 재료를 적게 담았더니 빠꾸 먹어서 재료를 조금 더 담고 고기를 추가했다.

점심시간에 방문했더니 점점 사람이 많아진다.

주문하고 자리를 잡으면 가져다주신다.

나는 옥수수면이랑 팽이버섯, 푸주 위주로 담아서 잘 먹었다.
츄릅... 마라탕 가게들 보면 양념맛 잘 못 맞추는 경우도 많은데 여기는 확실히 입에 짝 붙게 잘 끓여주는 듯.
마라 끌릴 때마다 한 번 더 가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