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졸업장 수령했다

by 부자고래 2021. 12. 23.
반응형

저는 지난 2021년 8월에 방송대 보건환경학과를 졸업했습니다.
편입 후 5학기동안 열심히 다녔던 기억이 남아있네요.
그 동안 바쁘다고 졸업장을 찾아오지 못했었는데.
드디어 졸업장을 찾아왔습니다.
방송대는 지역대학이 따로 존재합니다.
해당 지역대학에 졸업장 수령이 가능한지 미리 전화 연락을 해서 수령했습니다.

 

졸업장을 받으니 감회가 새롭네요...
지난 교육과정을 밟으면서 스케쥴이 빠듯해서 힘들었던 기억도 생각나고, 과제하면서 머리털을 잡고 뜯을 정도로 고민하고 걱정했던 기억도 납니다.
코끝이 찌잉해지면서 한 편으론 '더 해보고싶다'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졸업장 콜렉터가 된 기분이랄까요??ㅋㅋ...
제 티스토리엔 방송대에 대한 포스팅이 여러 개 있습니다만 정말 큰 장점은 대학등록금이라고 생각하거든요.
그래서 일단 부담이 없고 과제 반, 출석시험 반 이런 식으로 시간표를 짜면 직장인이어도 제법 수료할 수 있는 일정이 나옵니다. 개인차가 있겠지만요.. ㅎㅎ

시원섭섭한 기분입니다. 제가 가진 학위에 대한 욕심은 끝이 없네요ㅋㅋㅋ
기회가 된다면 꼭 다른 학과로 편입해서 졸업증을 더 따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자아자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