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응모 이벤트]리브에서 송금하고 최대 100만 포인트리 받자!

by 부자고래 2021. 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자고래입니다.
국민은행 리브 앱에서 2월 14일까지 응모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바로 송금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0만 포인트리를 주는 이벤트입니다!

먼저 리브 앱을 다운받아주세요~

이벤트 창을 확인해보시면 2월 3일부터 진행한 포인트리 응모 이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응모 기간은 2021.02.03~2021.02.14
이번주 일요일까지네요^^

올해도 코로나로 인해 모임이 줄어들텐데요~
설날이라는 큰 명절을 앞두고 직접 만나는 일이 적어지면
세뱃돈이나 용돈 등을 모바일을 통해 송금하는 일이
많아질 것을 예상하고 만든 이벤트인 것으로 보입니다.

이벤트 페이지를 눌러 확인해봅니다.


이벤트 응모 대상은 KB국민은행 계좌 및 타기관 계좌를 등록한 리브 정회원이어야 합니다.
이벤트 기간(~02.14일요일)까지 리브 앱을 통해 송금한 후 이벤트 응모를 하면 됩니다.
응모를 하기 위해 리브 앱으로 송금을 한 번 해보겠습니다.

단, 연락처로 송금 시 송금이 취소될 경우
경품 추첨 대상에서 제외되오니 주의해주세요!

또, 송금과 이벤트 응모 순서는 상관없이
1인 1회에 한하여 응모하시면 됩니다!
(예시: 송금 후 이벤트 응모Ok
이벤트 응모 후 송금Ok)


이벤트 페이지에서 송금하기를 눌러줍니다.


국민은행 통장에 있는 돈을 다른 은행으로 옮겨주겠습니다.
ㅋㅋㅋ8천원 있네요ㅋㅋㅋ


계좌번호를 입력하고
송금할 금액을 입력해줍니다.
다음, 송금을 눌러줍니다.




송금완료했습니다.

그 다음 이벤트 페이지로 돌아가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응모가 되었다면 응모완료되었는지 확인해봐야겠죠?
응모확인창은 이벤트>나의이벤트>응모한 이벤트 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아래 이미지를 통해 따라하시면 됩니다.


메인 홈에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가로 세줄을 눌러줍니다.


밑으로 내리면 혜택 창에서 이벤트를 눌러줍니다.


나의 이벤트 창에서 가장 오른쪽에 있는 나의 이벤트로 들어가면~ 응모한 이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2021년 2월 19일에 당첨자발표를 합니다.
당첨자는 KB홈페이지, KB스타뱅킹, 리브 '이벤트>행운의 당첨자' 란에 게시됩니다.

경품지급일은 2021년 2월 26일이내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국민 포인트리는 현금으로 출금도 되는 좋은 앱테크 포인트이므로, 리브 앱으로 송금 후 이벤트 응모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