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경차 유류세환급 대상, 현대카드 결제 유류세환급 후기

by 부자고래 2022. 6. 9.
반응형

올해부터 경차 유류세환급금이 30만원 한도로 늘어난다고 하길래 부랴부랴 신청했습니다.
1세대 1경차라서 환급 대상으로 선정되었구요.
저는 현대카드 경차카드를 신차 뽑으면서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재발급으로 유류세환급카드로 전환신청, 현재 카드수령한 상태입니다.


환급대상자가 되면 이렇게 문자로 유류환급이 된다고 뜹니다.
저는 그냥 아무 주유소(셀프)로 가서 주유를 했습니다.
휘발유 약 20리터를 주유했고요.
가격은 리터당 1,985원대 였습니다...
ㅠㅠ너무 비싸졌네요....

*영수증에는 리터당 가격이 1,985원이라고 뜨는데요.
현대카드 어플로 들어가셔서 확인하시면 환급적용 및 최종결제금액이 뜹니다.
영수증만 보시고 '어? 이거 환급적용 안된 것 아니야?' 하시는 분들! 꼭 어플로 확인하세요ㅋㅋㅋ

총 이용금액이 39,700원으로 뜨는데요.
경차전용카드로 결제를 했기 때문에 자동으로 환급신청이 되어서 리터당 248원 할인 적용되었네요.
여기에 현대카드는 포인트가 이중적립되니까 더 이득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최종 34,740원이 결제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리터당 1,737원에 결제된 셈이죠.

요즘 기름값이 너무 오를대로 올라서 걱정이시죠ㅠㅠ
집에서 차를 경차 한 대만 끌고다니시는 분은 꼭 유류세환급 신청하셔서 혜택 보세요~

잔여환급한도는 30만원입니다.
저는 주행거리나 주유횟수가 많지 않아서 30만원이면 넉넉할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