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해피캠퍼스 용돈벌기 수익인증

by 부자고래 2021. 4.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자고래입니다.

오늘은 해피캠퍼스로 용돈벌기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려 합니다.

해피캠퍼스는 대학생이라면 한 번쯤 들어보셨을 법한 자료공유 사이트인데요.

마침 제가 이전에 제출했던 대학교 리포트를 업로드했고,

이를 통해 수익을 내서 글 올리러 왔습니다^^

*광고글이나 홍보글이 아니고 일상글입니다*

해피캠퍼스는 수수료가 비싸지만

대학생들의 소소한 용돈벌이에 좋을 것 같아서 올립니다.

 

일단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자료를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자료는 검수과정을 통해 대기중->판매중으로 바뀌구요.

저는 대학생 때 작성했던 리포트가 29건정도 되네요.

모두 업로드 하였고, 검수과정을 통과해 판매중으로 올라갔습니다.

제가 리포트자료를 처음 올린게 2021년 4월 15일인데요.

오늘로 7일이 되어 수익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와, 4건이나 팔렸네요~

자료 개당 5천원씩 4건이니 2만원인데 왜 수익금이 1만원이냐구요?

그건 해피캠퍼스의 수익금 수수료 때문입니다.

이와 같이 등급별 수수료가 상이하고, 판매 횟수에 따라 등급이 산정되게 됩니다.

저는 가입하고 첫 자료 업로드를 통해 골드회원이 되었는데 그래서 수수료가 50%가 떼입니다.

ㅠㅠ5천원 벌어서 2500원을 수수료로 떼이다니...

그래도 박리다매하면 용돈벌이로 소소하게 돈벌 수 있습니다ㅎㅎ

 

이렇게 번 수익금은 500원 수수료를 내고 출금할 수도 있고,

기프티쇼로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단, 출금 최소금액은 수수료 500원을 포함한 5,500원이니 유의하세요.)

그래서 저는 기프티쇼로 구매하는 편이 더 낫다고 생각해서

어느 정도 수익금이 차면 치킨 기프티쇼로 구매해볼까 생각 중입니다ㅋㅋ

이렇게 브랜드별 기프티쇼 구매 페이지가 있으니 다음에 구매하게 된다면

해당 내용을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상 해피캠퍼스로 용돈벌기 및 수익인증, 수익공개 글이었습니다.

*해피캠퍼스 광고, 홍보글 아닙니다.*

반응형

댓글